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미래에셋대우

제주에 몰려온 노란 악당들을 만나는 짜릿함
<미니언즈 제주 특별전>

제주에 몰려온 노란 악당들을 만나는 짜릿함 <미니언즈 제주 특별전>
메인 이미지 보이기
  • 처음 >
  • 컬쳐 & 라이프 >
  • 생각을 깨우치는 문화 속 한 컷
기고: 제주wm 지정은 매니저
사진1
제주에 몰려온 노란 악당들을 만나는 짜릿함 <미니언즈 제주 특별전> - 제주wm 지정은 매니저
사진2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관심과 애정을 듬뿍 받는 애니메이션 '슈퍼배드'와 '미니언즈'를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미니언즈 제주 특별전>은 애니메이션 장면을 현실 세계에 그대로 재현해서 흥미로웠습니다.
사진3
캐릭터 탄생 과정을 담은 아트웍뿐만 아니라 제작자들의 인터뷰, 인터랙티브 멀티미디어 존, 실물 크기 캐릭터 포토존 등 재미있는 요소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사진4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더없이 좋은 전시인 <미니언즈 제주 특별전>은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전시가 귀해서 더욱 값진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사진5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친숙해진 다양한 미니언즈를 여러 가지 형태로 만날 수 있도록 온통 미니언즈로 가득 채워진 세상을 연출한 공간에서 아이들은 마치 미니언즈와 친구가 된 듯 신나게 전시장을 누비며 관람합니다.
사진6
어느 때보다 집중력 있고 흥미로운 눈빛으로 전시를 보는 아이를 보는 것만으로도 부모는 힐링이 되고 아이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는 기회가 될 수 있는 전시입니다.
사진7
무엇보다 다양한 접근법의 전시를 통해 아이들이 진짜 미니언즈와 소통하고 함께 노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게 이번 <미니언즈 제주 특별전>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사진8
신나게 미니언즈와 친구 하는 시간으로도 아이들의 에너지가 소진되지 않았다면 또 하나의 아이들의 즐거움이 되어주는 아쿠아플래닛에서 추억을 쌓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진9
이번 전시가 진행되는 한화 아쿠아플래닛 제주는 여러 가지 해양생물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수조 용량 10,800톤으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해 아이들은 마치 바다 속으로 탐험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사진10
<미니언즈 제주 특별전>과 함께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입장권 하나로 대규모 공연장인 오션아레나의 'The Greatest Ocean' 아쿠아쇼와 생태설명회도 볼 수 있는 등 온종일 아이들은 천국에서 뛰어노는 듯한 기쁨을 맛볼 수 있습니다.

메인 사진 출처: <미니언즈 제주 특별전> 제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