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미래에셋대우

김택수 감독이 전하는
슬기로운 코로나19시대 운동과 건강법
(2020년 08월 기사)

김택수 감독이 전하는
슬기로운 코로나19시대 운동과 건강법
메인 이미지 보이기
  • 처음 >
  • 컬쳐 & 라이프 >
  • 탐나는 취미·취향
    (2020년 08월 기사)
사진1
안녕하세요. 미래에셋대우 탁구단 총감독과 남자국가대표팀 감독을 맡고 있는 김택수입니다. 저는 요즘 미래에셋대우 탁구단에서 맹훈련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렇게 웹진을 통해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사진2
은퇴 후 지도자로 생활하면서 꾸준히 운동하고 스케줄에 따라 움직이는 저는 열정과 성실함, 선수들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탁구단을 이끌고 있습니다.
사진3
이제는 지도자로서 미래에셋대우 웹진을 통해 많은 분들을 만난 것을 계기로 코로나19로 운동하기 쉽지 않은 이 시기에 생활체육인 탁구로 꾸준히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바라며 몇 가지 좋은 정보를 나누고자 합니다.
사진4
파트너가 있어야 하는 감각운동인 탁구로 실력을 쌓으려면 무엇보다 꾸준함이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3~6개월 정도는 레슨을 받아야 실력을 마스터 할 수 있습니다.
사진5
탁구는 유산소운동, 근지구력운동은 물론 뇌 운동에도 도움이 많이 되는 운동으로 계절에 관계없이 할 수 있고, 부상의 위험도 적은 좋은 운동이니 도전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6
운동과 더불어 규칙적인 생활을 하며 끼니를 거르지 않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도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진7
건강에 대한 경각심이 더욱 강조되는 이즈음, 모두가 생활 수칙을 준수하고 운동과 식생활 등 기본에 충실한 생활로 슬기롭게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호 [탐나는 취미·취향]에서 소개하고 싶은 당신의 취미 이야기를 응모해주세요.

응모창 바로가기

댓글목록

파워드라이브님의 댓글

파워드라이브

예전부터 팬이었는데... 같은 회사 직원이라니 매우 기쁩니다.

만리장성을 무너뜨렸던 파워드라이브 잊지 않고 있습니다